JoVE 한국사이트 런칭

HomeDGIST LIBRARY학술정보서비스

curated by DGIST LIBRARY
 

JoVE 한국사이트 런칭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용하시던 분들은 좀 더 편하게 이용하시고, JoVE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 번 이용해 보세요!

Tag. jove, 학술자원, 전자자료,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추천, 추천db, 비디오저널, 저널

JoVE 한국사이트 런칭

JoVE의 한국사이트가 런칭되었습니다. 이용하시던 분들은 좀 더 편하게 이용하시고, JoVE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 번 이용해 보세요!

[Event] JoVE 한국 사이트 런칭 기념 사용자 의견 조사(~11/12)

JoVE 한국 사이트 런칭을 맞이해 JoVE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앞으로도 사이트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아이디어 및 의견 부탁 드립니다. 참가하신 분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 원하시는 품목 무료 트라이얼 선물을 드립니다!

(기간: ~2021.11.12.(금))

JoVE 이용매뉴얼 바로 보기

2021년 더 많은 컬렉션으로 돌아온 JoVE를 소개합니다.

실험실에서 이루어지는 교육과 연구는 동영상이 효과적이죠. 매년 학생과 연구자들로부터 동영상 저널인 JoVE에 대한 구독 요청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KERIS의 지원으로 더 많은 Research 컬렉션을 구독하며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교육 강화를 위해 Science Education까지 구독을 확장합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동영상 저널 JoVE 를 소개합니다.

저널, 영상으로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논문을 읽을 때 사진과 글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지 않나요? 이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동영상 저널이 만들어졌습니다! JoVE는 PubMed를 기반으로 인덱싱된 최초의 동영상 저널로 5-10분 정도의 짧은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으로 실험과정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논문은 원문 PDF로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DGIST에서 구독중인 5개 주제분야와 초보 연구자를 위한 JoVE Science Education Core 세션을 큐레이션을 통해 확인하세요 : )

* 불법, 상업/광고, 욕설 등의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