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R 2019 DRIMS 업데이트 안내

Home

curated by Librarian, 최아름
 

지난 6월 말, JCR 2019년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SCI급 저널들의 2018년 성적표(Impact Factor, 저널 랭킹 등)를 확인할 수 있다는 뜻이지요. 아마 DRIMS에서도 새로운 지표를 확인할 수 있기를 기다리신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오늘(2019.07.03.)부터 2018년 이후 출판된 논문들의 최신 IF와 랭킹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g. drims, jcr, impact factor

2019 JCR, 지금 확인하세요 !

저널 Impact Factor를 확인할 수 있는 2019 JCR(Journal Citation Reports)이 발표되었습니다. JCR 2019 Release로 내 연구 주제 분야의 2019 Impact Factor를 확인하세요. 새로워진 기능과 주요 사항을 알아볼까요?

연구자를 위한 저널 정보 플랫폼 : S2Journal

열심히 쓴 논문을 어느 저널에 투고하면 좋을지 고민 중인가요?
긴 논문 리스트의 SCI, Scopus 등재 여부와 IF, 랭크 정보를 찾아야해서 막막한가요?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 줄 2018 DGIST Library 신규 구독 자원을 소개합니다.
저널에 대한 모든 정보, 이제 S2Journal에서 빠르게 찾아보세요!

연구자를 위한 투고 저널 고르기 꿀팁(Journal Finders for Submission)

논문 제목(title), 초록(abstract)만 입력하면 내 논문에 적합한 학술지를 찾아주는 사이트 모음! 논문을 투고하려 할 때, 수만개 학술지의 Aims and Scope을 일일이 읽어보고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거듭되는 거절 메일에 지쳤다면 4가지 DB에서 제공하는 Journal Finder를 사용해보세요! 그 학술지의 인지도는 어느정도이며, 투고시 통과될 확률은 얼마나 될지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DRIMS 신규 기능 안내(2019년 4월)_updated

연구재단에 연구계획서를 제출을 위해 한글 파일에 한 줄 한 줄 이력과 주요 성과를 일일이 입력하느라 괴로운 시간은 이제 그만!
논문 출판 실적, IF 추이, 피인용, 연구과제, 특허, 기술이전까지 주요 성과의 분석 결과를 한 장의 리포트로 볼 수 있다면?
DGIST 연구성과관리시스템(DRIMS)에 연구자들을 위해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한 번 확인해보세요!

* 불법, 상업/광고, 욕설 등의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