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k a Librarian] 우리학교 랩 논문 검색은 어떻게?

HomeDGIST LIBRARY학술정보서비스

curated by DGIST LIBRARY
 

구성원의 Q&A를 공유합니다. 관심있는 연구실의 논문 성과를 보고싶다거나, 연구하고 싶은 주제 분야로 DGIST 내에서 어떤 연구자가 활발하게 연구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Tag. dgist scholar, 논문, 검색

Q: 저희학교 랩의 논문을 어떻게하면 읽을수 있나요?? DGIST Scholar - Ask a Librarian

한 학부생이 Ask a Librarian을 통해 질문주신 내용이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 같아 공유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문의와 답변 내용으로 이동합니다. 

A: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디지스트 기관 리포지터리 서비스인, DGIST Scholar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더 자세한 내용은 기능별로 확인해볼까요?

DGIST Scholar> Communities&Collections

전공명과 부서명이 영문으로 기입되어 있습니다. 위 메뉴로 진입하신 후 메뉴명 옆에 물음표 말풍선을 클릭하시면 한/영 표기 테이블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GIST Scholar> Reseasrchers

그 사람이 궁금해~ DGIST 주요 연구자들의 이름을 입력하거나 브라우즈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 프로필 페이지에서 논문 등 주요 성과를 확인하거나  검색하거나 연구자가 속한 커뮤니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DGIST Scholar> Titles / Recent Additions

DGIST Scholar에 등록된 최신 논문을 받아보세요! RSS를 활용하시는 분들은 RSS링크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관심있는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키워드와 관련된 논문 등 주요 성과가 검색되며, 어떤 연구자가 가장 활발하게 연구하는지 등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k a Librarian으로 문의하세요 Ask a Librarian(사서에게 물어보세요) - Ask a Librarian

다른 사람이 먼저 한 질문과 응답을 검색할 수 있고, 직접 질문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 불법, 상업/광고, 욕설 등의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