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본다, 전자책(e-book) 이용하기!

Home책읽는DGIST책읽는DGIST

curated by Librarian Hyun-jung :)

바야흐로 전자책의 시대! 모바일로 손쉽게 읽을 수 있는 전자책, 어디서 어떻게 읽어야 할지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큐레이션! DGIST 에서 구독/구입하여 이용가능한 다양한 주제분야의 전자책을 만나보세요 :) 봄바람 살랑 살랑 불어오는 봄날! 향긋한 커피와 책한권의 여유 어떠세요?

World eBook Library(WeL)

DGIST-KAIST-GIST 3개 과기대 협력사업으로 구독하는 World ebook Library(WeL)에서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 200만권이 넘는 전자책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접속해보세요~ 그리고 디바이스별 튜토리얼 동영상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더욱 알차게 이용하세요~ 5월 봄날의 향긋한 커피 한잔과 책 한권, 어떠신가요?

ebrary

2016년도 ebrary 구독은 이어집니다. 2016년 4월 현재 약 26만권의 전 주제분야의 전자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외 접속(Proxy)과 모바일 접속이 가능하며, 부분 다운로드 또는 전권 다운로드(14일)도 지원합니다. 매월 업데이트 되고 있다는 점도 놓치지 마세요~ ★이용 libguides : http://proquest.libguides.com/ebrary/new-reader

EBSCO e-Book(구, netlibrary)

ebsco 제공의 전자책으로 대학라이선스 참여기관들이 추천하는 2,000여종의 타이틀이 추가되었습니다.대출(Offline 다운로드)이 가능하여, 대출받은 전자책의 태블릿/모바일에서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Magazine] Flipster

50여종의 해외 잡지(Magazine)를 볼 수 있는 ebsco flipster입니다. 모바일 페이지 지원으로 PC는 물론 태블릿과 스마트폰, 킨들 등을 통해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DGIST에서 구독하는 50종의 매거진은 [도서관홈페이지]-[전자정보]-[해외전자도서] , 제공처 "EBSCO-Flipster 선택 시, 확인 가능합니다 :)

McGraw-Hill eBook Library

세계적인 교재 출판사 McGraw-Hill 의 전자책을 보실 수 있는 전자책 플랫폼입니다. 16년도에는 Student Study Adis 콜렉션 Schaum's Outline 시리즈 29종, 영어, 불어 등을 포함한 Language 콜렉션 7종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글로벌 인재가 되기 위한 첫걸음! 어학 공부, 전자책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

Lecture Notes in Computer Science - Springer

Engineering, Computer Science 주제분야의 ebook 이용율이 가장 높았던 Springer ebook! 2016년 출판되는 Springer-STM 콜렉션은 매월 업데이트 됩니다. 꿀정보 하나 더! 꾸준하게 이용자들의 수요가 많았던 LNCS (Lecture Note Computer Science) 시리즈도 올한해 동안 구독하게 되었습니다.

Wiley Online Library

온라인의 장점! 업데이트! eLS - Encyclopedia of Life Sciences 포함한 7종의 Online Reference Works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한가지 더! Encyclopedia of Inorganic and Bioinorganic Chemistry , Encyclopedia of RF and Microwave Engineering 2종의 Reference도 Wiley online library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ElseVier ScienceDirect e-book

ScienceDirect 플랫폼을 통해 DGIST 구독/구입한 전주제분야의 전자책을 이용가능합니다. 최근 5년간 출판된 전자책은 매달 업데이트 됩니다.

지금 바로 ScienceDirect를 통해 만나보세요~

국내 전자책 도서관: ebook.dgist.ac.kr

웅진OPMS, Yes24 2개 플랫폼의 국내 전자책 총 1,483종 이용가능합니다. (2016년 4월 기준) 3개월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국내 전자책은 인쇄본과 마찬가지로 DGIST에서 보유한 수량이 정해져있으며, 보유 수량내에서 대출 후 이용가능합니다. 대출은 신분에 관계없이 5책 15일 이용가능하며,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Book Companion Site] principles of biochemistry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부록 웹사이트를 소개드립니다. 책에 실린 내용들을 youtube, 이미지, 웹사이트 등 멀티미디어 자원을 통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레닌저 생화학 책으로만 이용하기에 부족했던 정보들을 Companion Site을 통해서 접해보세요!

* 불법, 상업/광고, 욕설 등의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