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구독 전자자원 #1: Digital Magazine Service Moazine

Home책읽는DGIST책읽는DGIST

curated by DGIST LIBRARY

모아진(Moazine)은 국내에서 출간되는 200여종의 잡지를 PC와 스마트기기를 통해 열람가능한 전자잡지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시사/경제/IT/교양/ 취미 등 다양한 분야의 잡지 원문과 함께 2만여 권의 과월호와 60만 건의 잡지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과 함께 읽어볼만한 10개의 매거진을 소개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Moazine(Digital Magazine Service) 바로가기

※ 이 사이트는 익스플로러 8.0버전 이상의 최신버전에서 원활하게 작동하며, 이하 버전은 상위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아진 도서관 전자잡지 PC열람 이용 안내

모아진은 대한민국 디지털 매거진 콘텐츠 1위 서비스사 입니다. 도서관 내 디지털매거진 PC 열람서비스 이용 안내 영상입니다. Moazine is Republic...

2014-09-02 16:08:00

Curator Comment

모아진 PC열람 이용방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모아진 도서관 전자잡지 Mobile열람 이용안내

1.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도서관매거진" APP를 다운로드 받아 실행합니다. (관내 WIFI 접속 이용)
※ 로그인 인증 셋업 준비중( 추후 공지 예정)

2.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분야별 매거진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과월호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매거진은 내서재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7일 후에는 자동삭제됩니다.

Tip. 자주 보는 매거진은 "즐겨찾기"를 등록해두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간 과학창의

한국과학창의재단

과학과 교육 분야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월간지. 전체 테마에 따라 관련 분야 오피니언 리더, 전문가 이슈, 인물의 기고와 인터뷰로 꾸며진‘생각하다’와 테마 관련 행사 현장을 소개하는‘행동하다’, 문화생활 속 스며든 과학과 융합 원리, 기술을 소개하는‘변화하다’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EB

(주)웹스미디어

국내 웹 시장 동향 및 정보와 에이젼시 소식 등 웹피플을 위한 월간지

월간미술

(주)월간미술

미술 대중화 시대를 선도하는 국내 최고의 미술전문지.

대학내일 (주)대학내일

대학생을 위한 문화정보 주간 매거진.

월간에세이

월간에세이

문학뿐만 아니라, 각 예술분야, 문화, 사회, 경제, 시사, 상식 등의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인 글들을 전하고 있는 에세이 전문지.

W korea

(주)두산매거진

미국 패션 업계를 주도하는 패션 타블로이드 'WWD'가 모태이며, 바탕이 되는 가치 코드는 '도발'로 남과는 다른 시각과 창의성으로 우리에게 감동과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고 있는 컨셉 추얼 트렌드 패션 매거진.

매경이코노미

매경닷컴

매일경제신문사가 발행하였으며, 국내외 경제, 기업, 산업 동향을 알리고 시사경제에 대해 심도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경제 주간지.

소비자시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 피해 구제 및 분쟁 조정, 소비생활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제품 안전성 테스트, 상품구매가이드 등을 안내하고 있는 생활정보 전문지.

출판저널

(주)출판저널문화미디어

책 읽는 사람들을 위한 문화교양 매거진

월간 사진

(주)한올산업

사진가를 위한 순수 사진잡지.

* 불법, 상업/광고, 욕설 등의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